[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정관장HUB' 매장을 18일 오픈했다.

‘정관장HUB’ 매장은 홍삼을 기반으로 한 헬스(정관장, 굿베이스)와 뷰티(동인비 화장품), 정관장 카페 ‘사푼사푼’을 한자리에 모은 정관장의 헬스&뷰티(Health & Beauty) 복합매장이다.

18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2층 식품관에 오픈한 ‘정관장HUB’ 매장(사진)은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을 중심으로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홍삼화장품 ‘동인비’와 카페 ‘사푼사푼’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리뉴얼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식품관의 중심에 자리잡은 정관장HUB 매장은 기존 정관장 매장과는 차별화 한 인테리어를 최초로 적용해 각 브랜드들이 독립적인 공간을 가지면서도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정관장 HUB 매장 오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정관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삼공사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기존의 홍삼전문 기업을 넘어 홍삼을 통한 건강과 뷰티, 여가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종합건강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HUB' 매장 오픈을 기념해 18일 오후2시부터 배우 안성기 팬사인회를 개최해 정관장HUB 매장을 찾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