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전자랜드 농구단은 18일(수)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주 KCC와의 홈 경기에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을 초청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은 18일(수)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주 KCC와의 홈 경기에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을 초청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농구 역사 최초로 인천을 연고지로 하는 남자, 여자 프로농구단이 ‘인천’ 홍보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신한은행 여자농구단 코칭스태프를 비롯한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다.

먼저, 경기 전 선수단 입장 시 전자랜드 선수단과 신한은행 선수단이 승리를 기원하는 하이파이브를 하고, 국민의례도 같이 참여한다. 또한, 사랑의 티켓 슈팅이벤트에서 참가자가 슛을 실패했을 때, 신한은행(선수) 찬스를 이용해 재도전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신기성 감독이 시투를 하고, 하프타임에는 신한은행 선수들이 직접 경품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전달한다. 경기 후에는 신한은행 선수들과 포토타임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전자랜드 농구단은 설연휴 마지막 날인 30일(월) 도원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KB 국민은행과의 경기를 방문,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의 승리를 응원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