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괌플레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기온이 연일 영하권에 머물면서 추위를 피해 더운 나라로 해외 여행을 가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 특히 남태평양에 위치한 괌은 열대기후에 속해 한 여름을 느낄 수 있어 자유여행과 가족여행 등으로 인기 많은 대표적인 휴양지다.

따뜻한 날씨와 맛있는 음식, 다양한 쇼핑몰은 물론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텔과 수상 레져까지 즐길 수 있어 먹거리와 놀거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괌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괌플레이(대표 신창면)에서는 설날 맞이 맞이 ‘괌플레이&괌플라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플레이 여행 상품에 소개되고 있는 자유여행 최적의 호텔인 '괌플라자' 4글자로 4행시를 지은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독창적이고 센스 있는 4행시를 지은 뒤 괌플레이 블로그 내 게시물에 댓글로 4행시를 달면 된다. 이 때,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공유한 주소를 달면 당첨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는 경품을 제공하며, 아차상 당첨자에게는 커피쿠폰이 제공된다. 상품 내용은 1등의 경우 괌왕복항공권 1매와 괌플라자 2박 숙박권, 세일즈바베큐 1인 식사권, 타자워터파크 2일 사용권 1매이다. 2등은 괌플라자 호텔 2박 숙박권과 세일즈 바비큐 1인 식사권, 타자워터파크 2일 사용권 1매이며, 마지막으로 3등 당첨자는 괌플라자 호텔 2박 숙박권과 타자워터파크 2일 사용권 1매를 받는다. 아차상은 스타벅스 커피쿠폰 20매를 지급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괌 자유여행 관련 정보는 괌플레이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