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남자충동' <사진제공=프로스랩>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연극 '남자충동'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류승범(장정 役)의 눈 부위를 가려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장정'의 거칠고 강렬한 얼굴을 전면에 내세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성파 두 연기자 류승범과 박해수, 두 사람의 얼굴을 가로지르는 '존경 받는 가장! 고거이 내 꿈이여'라는 카피는 극 중 이들이 연기할 장정의 대사다. 이 대사는 비뚤어진 충동으로 인해 파국으로 치닫으며, 그가 끝내 이루지 못한 꿈을 나타낸다.

'남자충동'은 가부장으로 대표되는 '강함'에 대한 판타지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폭력성향과 그로 인한 파멸의 과정을 그린 연극이다. 하지만 '남자충동'이라는 다소 자극적인 제목과는 달리 남자들의 '액션'을 다루지는 않는다. 연극은 부당한 권력과 억압으로 인한 좌절, 무력감이 만들어낸 '폭력충동'을 묘사하며 거창한 이유로 위장된 폭력형태의 허위를 풍자하고, 폭력충동의 심리적 과정을 포착한다.

'남자충동'의 2차 티켓 오픈은 1월 19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이번에 오픈되는 티켓은 2월 28일부터 3월 12일까지의 공연이며,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월에는 수요일 낮 공연인 마티네가 추가된다. 지난 3일 1차 티켓 오픈 시에는 주간, 일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연극 '남자충동'은 오는 2월 16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극 '남자충동'
-공연장소: 대학로TOM 1관
-공연기간: 2017년 2월 16일(목)~3월 26일(일)
-예매: 인터파크
-기획/제작: 프로스랩
-스탭: 프로듀서 홍윤경, 작/연출 조광화, 드라마터그 구소영, 음악 황강록, 무대디자인 손호성, 조명디자인 정태진, 의상디자인 홍문기, 분장디자인 채송화, 소품디자인 이송이
-출연: 장정_류승범, 박해수 / 이씨_손병호, 김뢰하 / 박씨_황영희, 황정민 / 유정_전역산 / 달래_송상은, 박도연 / 단단_문장원 / 병춘_이현균 / 승표_백승광 / 강일_정승준 / 달수_박광선 / 팔득_류영욱 / 스윙_고유안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