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청주파크자이 조감도<사진 제공=GS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GS건설은 내달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422, 비하도시개발사업지구 내에서 '서청주파크자이'의 분양에 나설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서청주파크자이는 지하 3층 ~ 지상 25층, 18개 동, 총 1495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59가구 ▲74㎡ 334가구 ▲84㎡ 855가구 ▲110㎡ 147가구 등이다.

이 단지는 전 세대가 판상형 구조로 구성되며 대부분의 세대에 4Bay 신평면 설계, 남향위주 설계 등이 적용된다. 특히 청주종합운동장 축구장 3배 크기의 근린공원을 둘러싸고 있는 형태의 단지배치로서 조망 및 쾌적한 주거환경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3면 발코니 설계를 비롯해 GS건설 자이 브랜드의 커뮤니티시설인 자이안센터 등 다양한 특화 설계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인근에는 강서초, 복대중, 흥덕고교 등 탄탄한 학군 및 배후 학원가가 형성돼있고 충북대, 청주대 등도 가깝다. 또 롯데아울렛, 청주현대병원, CGV 청주점, 현대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교통 여건으로는 제2순환로와 가로수로를 이용해 청주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서청주IC, 17번고속국도, 청주-세종간 국도, KTX오송역,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등도 가깝다.
 
지훈구 GS건설 서청주파크자이 분양소장은 "청주시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비하지구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여서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며 "명품 브랜드 단지에 대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서원구 죽림동 33-1(죽림사거리 인근)에 마련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