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골드파크 타워 960 투시도<사진 제공=롯데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롯데건설은 내달 4400여가구 규모의 복합단지 '롯데캐슬 골드파크'의 마지막 상업시설인 '마르쉐도르 960'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마르쉐도르 960 상업시설은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441-6번지 일대에 조성된다. 2015년 10월 공급돼 단기간 완판된 '롯데캐슬 골드파크 타워 960'(오피스텔 960실)의 지하 1층~지상 2층에 들어서며 총 70여 개 점포로 구성된다.

이 상업시설은 주 수요층에 맞춘 특화된 상가업종 구성(MD)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피스텔 및 호텔 이용객인 1~2인 가구 수요에 초점을 맞춘 '싱글 럭셔리'를 컨셉으로,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조닝(zoning)별 컨셉을 적용할 계획이다.

특히 시흥대로변 '롯데캐슬 골드파크' 복합단지 진입로에 위치해 풍부한 유동인구를 기대할 수 있다. 상업시설 노후화가 진행 중인 금천구, 구로구 지역의 광역 수요도 흡수할 전망이다.

인근 교통환경도 좋다. 1호선 금천구청역이 인접하며 시흥대로를 지나는 지선 및 간선, 광역, 공항버스 등 23개 노선의 길목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서해안고속도로 금천IC 이용이 편리하고 상업시설 인근을 지나는 신안산선이 올해 착공에 들어갈 예정으로 향후 더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출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마르쉐도르 960은 독산동 롯데캐슬 복합단지의 마지막 상업시설로 오피스텔, 호텔 이용객을 겨냥한 싱글 럭셔리를 테마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1~3차 상업시설의 성공을 잇는 마지막 공급인 만큼 열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금천구 시흥대로 301에 마련될 예정으로 내달 중 개관 예정이다. 입점은 2019년 3월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