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록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니 마우스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무늬(polka-dot)가 프린트된 ‘미니 락스 더 도츠(Minnie Rocks the Dots)’ 콜렉션 3종 ‘클래식 미니 도츠 클로그(Classic Minnie Dots Clog)’와 ‘시에나 미니 도츠 플랫(Sienna Minnie Dots Flat)’, ‘슬론 미니 도츠 슬라이드(Sloane Minnie Dots Slide)’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디즈니의 글로벌 캠페인 ‘미니 락스 더 도츠 (Minnie Rocks the Dots)’의 일환으로 크록스와 디즈니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크록스의 세 가지 대표 아이템에 미니 마우스의 물방울 무늬가 각기 다르게 더해진 독특한 스타일로 출시 전부터 디즈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니 락스 더 도츠 (Minnie Rocks the Dots)는 디즈니가 매년 1월 22일 전국 폴카 닷 데이 (National Polka Dot Day) 에 미니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기념하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전세계 미니 팬들은 이번에 출시되는 크록스 미니 협업 제품을 통해 미니의 끊임없이 진화되는 패션을 기념할 수 있게 됐다.

‘클래식 미니 도츠 클로그(Classic Minnie Dots Clog)’는 크록스의 대표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클로그(Clog) 실루엣의 검정 색상이 흰색 물방울 무늬와 대비되면서 빨간색 백스트랩의 컬러 포인트와도 멋스러운 조화를 이뤘다. 밑창은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의 아이코닉 컴포트(Iconic Comfort)로 되어 있어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하다.

‘시에나 미니 도츠 플랫 (Sienna Minnie Dots Flat)’은 뒤 쪽 옆 라인에 컷아웃을 추가해 심플함을 살렸고, 앞 코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귀여운 미니 마우스 물방울 무늬를 더한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슈즈를 찾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가볍고 신고 벗기 편하며, 어떤 스타일의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슬론 미니 도츠 슬라이드(Sloane Minnie Dots Slide)’는 밑창 윗 부분에 흰색 물방울 무늬가 프린트 되어 있고, 스트랩에 미니 마우스의 리본이 그려져 있어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장 편안한 높이의 굽과 크록스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로 만든 밑창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모든 제품은 크록스 온라인몰 및 롯데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노원점과 롯데월드몰점네 개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