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최근 계속하여 급증하는 자유여행객 확보를 선점하기 위해 유럽과 일본 철도 패스 예약 페이지를 신규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예약일 기준으로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유레일 패스 또는 JR 패스를 신규 홈페이지에서 예약 및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 10% 할인, 유레일 셀렉트 2, 3, 4개국 패스 10% 할인, 일본 JR 패스 7% 할인 등 다양한 패스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패스 무료 배송 이벤트, 씨티면세점 선불카드 제공 이벤트, 멀티 어댑터와 보조배터리 등 구매한 패스에 따른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신규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모두투어 공식 SNS를 방문해, 게시글 공유 및 지정 해시태그를 댓글로 작성하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사의 항공권, 호텔, 에어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유레일패스나 JR 패스를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철도패스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하지만, 기존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패스 구매가 조금은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서 "이에 항공권을 구매하듯, 신규 예약 홈페이지는 빠르고 손쉬운 상품검색 및 예약 등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