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RT>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최근 혼밥, 혼술 등 혼자 누리는 여가 유형이 인기를 얻으면서 혼자 여행을 뜻하는 ‘혼행’ 또한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여행사 KRT는 겨울에 떠나면 좋은 단거리/장거리 혼자 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혼자 여행으로 단거리 여행지를 선호한다면 대만, 홍콩, 싱가포르를 주목하자. 비교적 비행시간이 짧아 이동거리 부담이 적고, 연중 기온이 높기 때문에 피한지로 제격이다.

KRT는 혼행족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실속 있는 홍콩 2박 3일 상품을 선보였다. 홍콩은 관광, 휴양, 쇼핑, 미식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여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발달한 대중교통과 안전한 치안 덕에 여성 여행객들도 걱정 없이 혼행을 떠날 수 있다.

특히 KRT 추천 상품은 독실 사용료 없이 1인 1실 미니 호텔 센트럴 또는 미니 호텔 코즈웨이베이에 투숙하여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이스타 항공 또는 타이항공을 이용하고, 오전 출발로 보다 알차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비교적 장거리 혼행을 도전해보자. 두바이, 영국, 스페인 등도 매력적인 혼행지이다.

스페인은 겨울에도 타 유럽 지역에 비해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며, 남부로 내려갈수록 따스한 햇살과 가로수인 오렌지 나무가 여행객들을 반겨준다. 비교적 저렴한 물가와 다채로운 미식 또한 스페인을 꼭 가야 하는 이유다. 

KRT 유럽 자유여행팀에서 선보인 스페인 10일 상품은 자유여행임에도 가이드가 동행하여 출시 당시 큰 주목을 받았다. 바르셀로나에서는 가우디 투어가 진행되고, 세고비아&톨레도 전용 차량 가이드 투어, 세비야&론다 전용 차량 가이드 투어가 포함된다.

한편 KRT 미주/유럽 자유여행팀에서는 D-90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상품 출발일 기준 D-90예약자는 최대 3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인을 소개하는 경우와 재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다가오는 1월 31일 예약자 대상이며 2017년 출발 상품에 한한다.

상품 및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RT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