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추카웨딩>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2017년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LG전자와 함께하는 추카 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개최된다.

지금까지 웨딩박람회에서 만날 수 없었던 특가패키지로 스드메, 허니문, 혼수가전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스드메 준비가 끝난 예비부부들도 알뜰하게 혼수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국내 웨딩업체 100여 곳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추카웨딩은 새해를 맞아 스드메 패키지를 루체 99만원과 원규 120만원으로 행사장에서만 공개한다. 스드메 계약자 전원에게는 20R 액자와 드레스 피팅비를 지원하며, 종합건강검진권과 20만원 상당의 한삼인 백세홍삼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스드메&푸켓 풀빌라 허니문패키지를 145만원부터 초특가로 구성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허니문을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웨딩박람회 참가 예약만 해도 결혼준비 필수북 2종(웨딩백과, 결혼준비체크리스트)을 선 우편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행사장에서 방문수령시 웨딩드레스북을 추가 증정한다. 방문고객에게는 제주도 왕복항공권(2인) 및 관광권, 기능성 마스크팩, 라바짜 커피, 체중계를 전원 증정하며, 상담만 받아도 흑마늘 홍삼골드와 인기 연극티켓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폐백, 혼수가전 등 옵션별 파격할인 및 계약 추가 경품혜택도 준비했다. 맞춤한복, 맞춤예복, 18K 커플링을 패키지로 구성하면 최대 50% 이상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인기 허니문 지역인 카오락 139만원, 하와이 169만원, 발리 186만원, 칸쿤 299만원의 초특가 혜택과 여행컨셉별 1:1 맞춤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롯데면세점 VIP골드카드 및 할인권/사은권, 롯데호텔 라운지 이용권, 계약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웨딩슈즈 또는 오선월드 입장권, 여행용 가방, 불가리 바디세트, 수중카메라, 달러북 등을 추가 증정한다.

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300/500/700/1000만원 초특가 할인패키지로 인터넷 최저가에 도전하며, LG 전제품 진열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혼수 전문 매니저의 맞춤상담으로 예비신부의 똑소리 나는 혼수장만을 도울 예정이다.

‘LG전자와 함께하는 추카웨딩&혼수박람회’의 참가 업체와 다양한 혜택 확인 및 참가신청은 추카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