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발란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CE)가 최상의 쿠셔닝과 경량성을 제공하는 러닝화 ‘프레시폼 잔테v3’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잔테v3는 실제 러너들의 주법 데이터로 업데이트한 새로운 프레시폼 미드솔과 아웃솔이 사용되어, 양질의 쿠셔닝을 제공하면서도, 스피드 있는 러닝을 즐기기에 유용한 제품이다.

앞발의 유연한 움직임을 돕기 위해 슬릿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신축성 있는 이중 자카드 메쉬 소재 사용과 편안한 핏으로 착화감이 개선되었다.

프레시폼은 최상의 착화감을 실현하기 위한 뉴발란스만의 혁신적인 미드솔 기술이다. 실제 러너들의 주행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자인된 육각형 벌집 구조가 핵심으로, 발에 가해지는 압력 분포에 따라 적재적소에 배치해 쿠셔닝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오목 벌집 구조는 착지 시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주고, 볼록 벌집 구조는 러닝 시 발의 뒤틀림을 막아주면서 안정적으로 지지해 보다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뉴발란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시폼 잔테v3와 프로텍트 트레이닝 세트는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