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여의도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임직원들에게 전가족완전보장 컨설팅을 통한 회사의 생산성 증대를 역설하고 있다.<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은 지난 13일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각 부문,실 별 임원 이하 본부장, 팀장, 파트장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는 각 실․부문장들이 2016년 경영활동을 리뷰하고, 담당 사업계획과 중점 추진전략를 발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한화손해보험은 2017년 경영전략을 ‘업계 최상위 수준의 조직별 생산성 확보’로 세웠다.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 추진방향으로 △채널경쟁력 강화 △고객가치 및 생산성 증대 △선도사 수준의 안정적 수익창출력 확보 등을 제시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전가족완전보장’ 컨설팅으로 보장성보험 시장의 M/S를 10%이상 초과 달성해 고객의 보장자산과 가치를 견인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공격적인 영업과 함께 우량 계약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개선하고,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한편, 클레임을 속성 분석해 각 상품의 손해율도 선행 관리할 계획이다.

박윤식 대표이사는 “올해 우리 회사의 화두는 ‘각 부문의 생산성을 증대하는 것’이다.  회사 성장의 핵심인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선 임직원 각 자가 다양한 전략을 가지고 업무의 효율성을 배가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야한다 ”며  “전가족완전보장이라는 우리 회사만의 고유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고객의 신뢰와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해 정상을 향해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