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KCC건설은 오는 13일 서울 중구 신당11구역에서 '신당 KCC스위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당 KCC스위첸은 지하 3층~지상 16층, 3개동, 전용면적 45~84㎡ 총 176가구 규모로 이 중 104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일반분양물량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45㎡ 7가구 ▲59A㎡ 3가구 ▲59㎡B 19가구 ▲72㎡A 22가구 ▲72㎡B 40가구 ▲72㎡C 12가구 ▲84㎡ 1가구 등으로 100%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신당 KCC스위첸 투시도<사진 제공=KCC건설>

이 아파트는 지하철 2·6호선 신당역과 2호선 상왕십리역 사이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단지로 이를 통해 도심 업무지구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상왕십리역과 한정거장 거리의 지하철 2·5·분당선·경의중앙선 환승역인 왕십리역을 통해서는 강남 업무지역으로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반경 1㎞이내에는 이마트, CGV, 엔터식스, 복합쇼핑몰 등을 갖추고 있는 비트플렉스(왕십리 민자역사)를 비롯해 이마트(청계천점), 동대문 시장, 국립중앙의료원, 한양대 서울병원, 소월아트홀, 밀리오레, 두산타워,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신당초, 무학초, 성동고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자녀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하며, 단지 와 바로 접한 무학봉근린공원을 비롯해 청계천 수변산책로, 응봉공원, 대현산공원, 미소어린이공원 등도 가깝다.
 
KCC건설만의 특화설계 시스템인 '스위첸7'도 적용된다. 공동 현관문 자동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원터치로 열리는 세대 현관문 등의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원 패스 스마트키 시스템 제공으로 입주민 편의를 돕고, 일반 아파트보다 4배 이상 선명한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를 설치해 안전까지 확보했다. 또 기존 아파트와 달리 화장실 배수배관을 당해층에 배관한 당해층 배수배관 시스템을 적용해 층간소음도 최적화 했다.

특히 KCC건설의 특화 매뉴얼 디자인이 적용된 문주, 외부색채, 동출입구는 단지의 상징성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자부심도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단지 중앙에는 2016년 굿 디자인으로 선정된 낭만적인 나라 동유럽의 체코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KCC스위첸만의 특화 놀이터인 스위첸랜드가 설치된다. 더불어 단지내에서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차량 승하차를 돕고, 엄마들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기다릴 수 있는 키즈&맘스스테이션도 조성된다.

청약은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당해, 19일(서울) 1순위 기타(경기, 인천), 20일 2순위를 받는다. 당첨자는 26일에 발표되며, 계약은 2월 1일~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19년 6월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