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최대 80% 세일 '창고 대방출'
상태바
위즈위드, 최대 80% 세일 '창고 대방출'
  • 윤중현 기자
  • 승인 2017.01.1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즈위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는 오는 12일부터 국내외 브랜드들을 노 마진 특가로 선보이는 ‘창고 대방출’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즈위드에서 선보이는 새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창고 대방출’은 국내외 맨∙우먼 어패럴·뷰티·리빙 카테고리 내 인기 브랜드 아이템부터, 지금 꼭 필요한 시즌 아이템, MD 추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모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창고 대방출에서는 △어그(UGG) 양털부츠, △이메텍(IMETEC) 전기요, △A.P.C(아페쎄) 크로스 백, △스톤 아이랜드(STONE ISLAND) 후드 집업, △마크제이콥스(MARC JACOBS) 메탈 워치, △오르다(ORDA) 구스 토퍼 등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번 세일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앱 전용 쿠폰(100명),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외식상품권(15명)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하였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세일 기획전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가와 카드사 제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 심리를 끌어올리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위즈위드의 창고 대방출 세일은 오는 19일까지 일주일 간 실시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