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한끼줍쇼' 전현무 "사내연애는 둘 빼고 다 안다… 나는 전문가"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전현무가 "난 사내연애 전문가다"라며 "사내연애는 둘만 빼고 다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출처=JTBC '한끼줍쇼' 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전현무가 "난 사내연애 전문가다"라며 "사내연애는 둘만 빼고 다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전현무와 한석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처음으로 아파트촌에 방문해 따뜻한 밥 한 끼를 먹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와 한석준은 사내커플에서 부부가 된 한 집에 방문해 저녁식사를 얻어먹게 됐다. 

전현무는 밥을 먹으며 "사내연애 쪽을 잘 안다. 전문가다"라고 말했고 '어느순간 사내커플인 것을 오픈했느냐'라는 한석준에 질문에 남편은 "한 두 달 후 오픈했고 이미 동기들이 다들 눈치는 채고 있었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사내커플은 둘 빼고 다 안다"라고 말해 좌중을 웃음짓게 했다.

특히 사내커플 이야기가 이어지자 남편분은 한석준에게 '해봤느냐'라고 질문하자 그는 "제가 나이가 몇인데 다 해봤죠"라고 대답했고, 전현무는 "사내연애 이야기는 다 주워들은 이야기다"라고 말했다.

한편,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