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보험
DGB생명, 2017년 목표는 '고객에게 주는 가치 극대화'2017년 경영전략회의 열어 … 위기대응과 미래대응 등으로 고객에 감동 및 고객 가치 극대화
김희일 기자 heuyil@enewstoday.co.kr
승인 2017.01.11 20:00

[이뉴스투데이 김희일 기자] DGB생명이 2017년 목표를 '고객에게 주는 가치 극대화'로 설정했다고 11일 밝혔다.

DGB생명은 지난 10일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경영전략회의'를 열어 지난 1년 간의 성과를 공개하고 신년 전략을 모색했다.

오익환 DGB생명 사장은 이 자리에서 매출목표 달성과 고객감동 전략기반 마련, 영업현장 지원 강화에 힘을 쏟았다며 특히 대외민원건수가 전년대비 35.1%나 감소했다고 칭찬했다.

2017년 고객에게 주는 가치 극대화를 위해서 ▲고객감동 및 재무구조 안정화 ▲내재가치 중심 볼륨 성장 ▲그룹 일체화를 통한 계열사 간 시너지 극대화를 주요 전략으로 선정해 이를 추진해 나가자고 제안했다.

오 사장은 "혁신적 업그레이드로 경쟁력 차별화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2017년엔 위기대응과 미래대응 등을 통해서 고객감동 및 고객에게 주는 가치를 극대화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오늘의 HOT뉴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SPONSORED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서초구 논현로31길 14 서울미디어빌딩  |  대표전화 : 02)523-8541  |  편집국 02)581-4395~6  |  팩스 : 02)522-6725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 아 00339  |  등록년월일 : 2007년 3월 20일  |  발행연월일 : 2005년 5월 25일
발행인 : 방재홍  |  편집인 : 임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동삼
Copyright © 2017 이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