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K팝스타6' 방송>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멜론이 매주 공개 중인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화제의 무대 풀버전 영상과 미공개 단독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방송 종료 직후 공개된 3라운드 최고의 무대로 평가 받는 ‘케이크(김소희, 전민주)’ 팀의 영상이 특히 화제다. 태티서의 ‘Holler’로 경연을 펼친 김소희, 전민주는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 3명의 심사위원으로부터 모두 극찬을 이끌어내며, 유력한 TOP10 후보로 떠올랐다. '

현직 아이돌을 연상시키는 빼어난 무대를 다시 감상하려는 시청자들이 멜론 TV로 몰리면서, “시즌 6의 베스트 무대였다”, “또 봐도 그저 감탄!”, “실력 끝판왕! 갈수록 기대된다!”, “당장 아이돌 데뷔해야 할 듯” 등의 시청 소감이 쇄도하고 있다.

또한 ‘역대급 연습생’ 크리샤 츄의 미공개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크리샤 츄와 이수민이 걸그룹 듀엣을 이뤄,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을 소화해 눈길을 모은 ‘나이수미츄’ 팀의 대기실 연습 장면이 담겨있다.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펼쳤던 크리샤 츄와 이수민이지만, 대기실에서는 동갑내기 친구다운 깜찍한 케미와 소녀감성 충만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K팝스타6’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크리샤 츄는 지난 방송에서 탈락 위기에 몰렸지만, 이번 방송에서 와일드 카드를 통해 극적으로 부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크리샤 츄의 추가합격 장면은 지난 탈락 장면에 이어 또 다시 방송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멜론은 멜론TV를 통해, ‘무한도전-힙합특집’ 외에도 멜론오리지널 콘텐츠, 뮤직비디오·티저 영상 및 라이브 영상, ‘K팝스타6',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주간아이돌’ 등 다양한 음악관련 고화질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광고 없이 제공하고 있다. 멜론TV는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