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문화
[띠별 오늘의 운세] 토끼띠, 먹구름 가득한 사업운… "자금 융통이 힘에 겨울 듯"
띠별 오늘의 운세 <사진출처=뉴시스>

[이뉴스투데이 서지현 기자]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월10일 화요일 (음력 12월13일 정유)

▶쥐띠= 직장인은 찬사를 받겠다. 인기인은 명성을 떨치니 행운의 날이 될 듯. 자기관리에 힘쓰는 것이 내일의 발전임을 알라. ㄱ, ㅅ, ㅂ성씨는 자기행동이 분명하다면 행운이 따를 듯. 1, 2, 3월생 액운을 없애려면 검정색을 피하라.

▶소띠= 계획한 일이 불경기를 만났다고 낙심하지 마라. 참을성이 필요하고 더욱더 노력해야겠다. 2, 5, 9월생 앉아서만 성취하려면 득이 없다. 생각과 행동이 일치되어야 수입도 늘고 보람이 클 듯. 7, 8, 9월생 브라운으로 단장해 봄이 어떨지.

▶범띠= 자책하는 것은 최악의 선택이다. 고난의 길은 자신이 만드는 것. 생각하라 어려운 고비는 누구에게나 있으나 종류가 다를 뿐이라는 것을. 자신을 가지고 용기를 잃지 않아야 한다. ㅈ, ㅊ, ㅇ성씨 인내가 필요할 때이다.

▶토끼띠= 침체상태이니 동업을 하거나 투기를 한다면 신용 하락으로 어려워지게 되니 현상 유지에 만족하면 좋을 듯. 형제간에 동업은 피하라. 끝에는 원망만 남을 뿐이다. 1, 7, 11월생 자금 융통이 힘에 겨울 듯.

▶용띠= 하루하루 살면서 건강에 신경 쓸 틈도 없이 달려왔지만 알아주는 이 하나도 없구나. 부부간의 비밀은 보장받지 못한다. 마음이 변하여 원망이 되고 이별로 이어질 운이니 마음의 문을 열고 대하라. 3, 7, 9월생 자신을 억제할 것.

▶뱀띠= 의욕이 상실되어 모든 것에서 떠나고 싶은 생각 뿐. 마음의 안정을 찾고 새로운 계획으로 최선을 다하라. ㄱ, ㅈ, ㅎ성씨 애정은 위기일발 이별수가 뒤따를 듯. 어떠한 문제에 당면해도 차분히 해결해 나감이 좋다.

▶말띠= 계획대로 순조로우나 어깨가 무겁다. 더욱더 분발하면 칭송받겠다. 처자식 있는 몸이 늦게 삶을 변동한다는 것은 사회적 가정적으로 지탄 받는 일이니 심사숙고해서 신중히 처신하라. 서북쪽 사람의 도움이 필요할 때.

▶양띠= 당장은 고전을 면하기 어렵지만 재기의 빛이 보인다. 한탕주의만 버린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노력에 노력으로 추진하면 만사형통하겠다. 2, 5, 11월생 애정에서는 양보심만이 행복을 찾을 수.

▶원숭이띠= 자존심을 한번쯤 꺾는다고 해서 손해를 보는 것은 결코 아니다. 당장은 견디기 힘들겠지만 지나고 나면 마음도 편하고 득도 있겠다. 내가 먹고 남을 주는 것은 대접이 아니다. 5, 8, 12월생 베풀어라. 북, 동쪽에서 도움 줄 듯.

▶닭띠= 세상의 눈에 신경을 쓰지 말고 순리대로 행한다면 부정을 물리칠 수 있다. 자신을 도울 이는 어려울 때 같이 지낸 그 또는 그녀이니 속사정을 말하고 진실을 보여라. 속이는 것은 비겁하다. 4, 6, 11월생 마음을 비워라.

▶개띠= 믿음으로 유혹을 물리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할 때. 자신의 신분과 분수를 지키고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만 모든 것이 길하다. 3, 7, 12월생 무조건 좋다고 사랑이 아니다. 후회할 일 생길 듯하니 구분해서 사랑하라.

▶돼지띠= 지성이면 감천이다. 정성이 하늘에 닿아 조화를 이루니 대길 운. 마음이 어린이 같아 부부간에 잔정을 받고 싶어한다. 스스로도 자상함을 보여라. ㅂ, ㄹ, ㅊ성씨 작업 외의 시간은 가족과 함께 보냄이 좋겠다.

서지현 기자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