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문화
[오늘의 운세] 소띠·범띠·양띠, 성급한 판단 금물! "급하다고 가는 말에 채찍질 마"

[이뉴스투데이 서지현 기자]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월8일 일요일 (음력 12월11일 을미)

▶쥐띠= 노력 여하에 따라 호운으로 바뀔 수도 있다. 남의 말에 현혹되기보다는 자신의 판단이 필요할 때이니 신중을 기하라. ㅅ, ㅇ, ㅎ성씨 자신 있게 전진할 때. 개구리가 움츠리는 것은 후퇴하려 함이 아닌 전진을 위한 것이니 그 이치를 알라. 빨간색이 행운.


▶소띠= 티끌 모아 태산이 된다는 속담이 있듯이 그간의 정성이 서서히 쌓여 조금씩 승산이 보인다. ㄱ, ㅂ, ㅅ, ㅎ성씨 생각하는 일 천천히 순리대로 행하면 성사될 듯. 2, 8, 11월생 마음이 급하다고 가는 말에 채찍질하지 마라. 언행조심.

▶범띠= 1, 4, 7월생 힘든 일이 눈앞에 있을지라도 침착하게 처신할 때 손해가 적다. 자신이 저지른 잘못은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반성하라. ㅂ, ㅇ, ㅊ성씨 좋아하는 사람은 떠나고 싫어하는 사람이 죽도록 따르는 격. 성급한 판단은 금물.

▶토끼띠= 성급함을 버리고 지혜를 백분 활용해서 추진하면 지금의 곤경을 이겨낼 듯하다. ㄱ, ㅂ, ㅇ성씨는 자포자기하지 말고 변동하지 마라. 3, 5, 10월생 정말 힘에 겨워 쓰러질 듯하니 서서히 보임을 알고 재도전함이 좋을 듯.

▶용띠=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 할 때이다. 오가는 말에 동요되어서 허황된 생각을 갖는 것은 시간낭비임을 알라. 힘이 들더라도 부부간의 지혜와 슬기가 필요할 때. 1, 5, 9월생 새로이 시작한 것 인내하며 노력할 때 서광이 비친다. 노란색이 길조.

▶뱀띠= 인생은 자신이 개척해야 하는 법. 누구도 내 삶을 책임질 수 없다. 남에게 얽매여서 살아 보려는 것은 잘못된 처세임을 알라. 자신의 능력과 실력을 발휘해서 재도전할 때 북, 동쪽에서 도움 손길 올 듯. ㅁ, ㅂ, ㅎ성씨 건강주의.

▶말띠= 목적이 있다면 결단을 내려라. 2, 4, 6, 12월생 상대방 기분도 생각지 않고서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면 서로가 손해를 본다. 78년생 ㄴ, ㅈ, ㅊ성씨 없는 형편에 시작한 것 더욱더 늘어가는 빚 탓에 정신이 없구나. 부부 의논하여 과감한 결단을 내려라.

▶양띠= 3, 7, 9월생 여행을 즐기다가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지나친 언행은 삼감이 좋다. 구름이 자주 끼면 비가 오게 된다. 하는 일이 될 듯하면서 늦어지기만 한다고 낙심마라. 성사될 수. 그러나 성급히 굴지 말고 인내함이 좋을 듯.

▶원숭이띠= 재물을 얻지 않으면 사랑하는 사람과 시비가 붙을 듯하다. ㅂ, ㅅ, ㅇ성씨 모든 일에 매듭이 필요하듯 자신이 책임지지 못할 말과 행동은 하지 마라. 평생을 두고 후회할 것이다. 1, 5, 9월생 가정과 직장 문제로 고심할 수. 남, 동쪽이 길.

▶닭띠= 부녀간에 작은 일로 섭섭해하기 시작하면 갈등이 커지게 된다. ㄱ, ㄴ, ㅈ, ㅍ성씨 부모는 자식을 이기지 못한다고 하지만 얼마 후 자신은 부모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7, 11월생 미혼은 연령 차이가 많은 사람을 경계하라. 후회할 일 생길 듯.

▶개띠=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올 것이다. 3, 4, 7, 10월생 이성 간에는 나이가 어리다고 해서 방심하지 마라. 친한 친구와 의리는 좋으나 인정에 끌리어 내 것 다 줄 수 있으니 문서 조심할 수. 파란색이 길.

▶돼지띠= 마음이 허락지 않는 일은 처음부터 시작하지 말았어야 했다. 사람이 살다 보면 좋을 때와 나쁠 때가 있는 법. 지금 하고 있는 것이 힘에 벅차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정상에 설 수 있음을 알라. ㄴ, ㅇ, ㅈ성씨 북, 서쪽에 힘이 되어 줄 이가 있다.


서지현 기자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