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가 1월 7일부터 20일까지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 SDU갤러리에서 졸업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서울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1월 7일부터 20일까지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 SDU갤러리에서 졸업전시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서울디지털대학교 회화과 졸업전시회에서는 졸업을 앞둔 학생 32명의 작품 66점이 전시된다. 다양한 연령과 직업의 학생들은 이번 졸업 전시를 통해 개성적인 작품 세계로 해석된 평면, 입체, 미디어, 설치 작품을 선보인다.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100% 온라인 강의로 4년제 미술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회화과를 운영하고 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회화과 전용 실습실과 전시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학과 활동과 학생 모임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유정현 학과장은 "변화하는 교육환경의 합리적 요구를 반영한 서울디지털대학교의 전문적이고 독창적인 회화과 커리큘럼을 통해 배움의 인고의 시간을 견뎌 졸업작품으로서 학사과정을 마무리하게 됐다"며, "졸업 이후에도 새로움에 도전했던 특별한 용기를 기억해 주길 바라고 학생들의 열정과 수고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낸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