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카드>

[이뉴스투데이 이형두 기자] 권혁수가 출연한 롯데카드 캐릭터 로카랩과의 망치춤 영상이 각종 SNS 채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권혁수는 영상 속에서 중독적인 후크송에 맞춰 줄넘기를 하는 듯한 동작, 두 주먹으로 머리와 골반을 번갈아 치는 일명 망치춤을 선보인다.

망치춤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안무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따라 하기에 안성맞춤인 춤이다.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사이에서 많은 페북스타들이 권혁수 로카랩 망치춤을 따라하고 있으며 여러 사람들에게 전파되며 인기몰이 중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사진출처=스타이엔엠 허지혜 페이스북>

왕년에 한 춤 하셨다던 어머니와 함께 뿅망치를 들고서 열심히 춤을 선보인 페북스타 정선호씨와 빛나는 영상편집 스킬과 함께 춤을 공개한 페북스타 허지혜씨가 대표적인 예다.

영상이 인기를 끌자 이를 이어가듯 롯데카드 로카랩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망치춤 영상을 SNS에 #로카랩댄싱스타 #권혁수 해시태그를 기재해 업로드하면 매주 한 편의 우수작을 선정해 아이폰7, 고프로 히어로5, 아이맥스 전동 퀵보드 등 고가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이벤트 참여자중 총 3000명에게 로카랩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료로 선물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조합, 재미있는 콘텐츠 등 다양한 성격의 로카랩 댄싱스타 이벤트는 참여 자체만으로도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