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차>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현대자동차㈜는 설 연휴 기간 동안 현대차의 대표적인 준대형 고급 세단인 그랜저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설 귀향 그랜저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매 명절 기간 동안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귀향길을 지원하고자 차량 렌탈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올해는 현대차의 대표 세단인 신형 그랜저 185대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6박 7일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달 4일부터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회사에 따르면 신형 그랜저는 현대자동차가 최고의 완성도를 목표로 개발한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으로, 이번 시승에는 가솔린 2.4·3.0, 디젤 2.2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 풀옵션 모델이 제공된다. 단, 파워트레인은 선택할 수 없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새해 첫 고향 방문을 위해, 지난 30년간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그랜저 차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 차원 높은 디자인과 성능, 안정성을 바탕으로 새로 태어난 신형 그랜저가 고객 귀향길에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