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가 게임, 인터넷, 채팅 등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를 원천 차단하는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 LOCK'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게임, 인터넷, 채팅 등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를 차단하는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 LOCK'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가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 기반의 커리큘럼을 스마트하게 구현할 학습 기기로 지난 6월 론칭한 단기탭의 3세대 버전인 단기탭 LOCK은 에스티유니타스와 엠피지오와 협력해 만들었다.

에스티유니타스 측에 따르면, 단기탭 LOCK 개발은 '공단기 자물쇠반'의 철저한 관리 시스템 적용방안을 찾기 위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실제 공단기 출신 단기 합격자 대다수는 '자기관리 및 학습시간 준수'와 '공부 습관'을 단기 합격 열쇠로 꼽았다.

단기탭 LOCK은 게임, 인터넷, 채팅과 같이 인강 수강 과정에서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원천 차단한 것이 특징이다. 학습용으로 허용되는 앱 외에는 설치 시 바로 삭제하는 'White List' 기능을 통해 인강 수강 시 방해되는 요소들을 미리 제거했다.

인강 플레이어 전용 외장 바는 간편하고 빠른 인강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외장 바를 통해 강의 재생, 일시정지, 캡처, 탐색 등의 활동을 빠르고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화면 캡처본 보관도 용이하다.

단기탭 LOCK은 완전충전 시 약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8,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돼 있다. 기본 메모리는 64GB이며, 여기에 64GB 추가 확장이 가능해 약 300개의 인강 저장 가능한 최대 128GB 용량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C-Type USB를 채택해 빠른 데이터 전송과 원활한 외장기기 연결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용자가 단기탭 LOCK을 활용해 인터넷 강의를 듣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는 단기탭 LOCK 출시를 기념해 보조배터리, 전용 보호 케이스/필름, 호환 젠더, 이어폰, 에코백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포함된 합격기원 팩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스카이에듀와 공단기 등 강의 수강생이 목표 시험을 합격할 경우 100% 환급도 진행한다.(실 결제금액 기준, 제세공과금 22% 제외)

단기탭 LOCK은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에스티유니타스 산하 단기 Family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판매 중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단기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세원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인터넷강의 학습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를 만들기 위해 단기탭 기획자들이 실제 수험생활을 수 개월간 경험해보며 끊임없이 고민한 끝에 업계 최고 스펙을 담은 단기탭 LOCK을 출시하게 됐다"며, "수험생들이 인강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의지가 필요한데, 이번 단기탭 LOCK을 이용한다면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