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바이오가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발전기금으로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제공=강원대>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CTC바이오(대표 우성섭)가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발전기금으로 1천만 원을 기탁했다.

12월 28일 오후 김헌영 총장을 찾은 우성섭 대표는 대학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하며 "동물생명과학분야 발전의 기틀 마련을 위해 동물생명과학대학과 동물자원과학부가 우수 인재를 양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 총장은 "우 대표님께서는 예전부터 깊은과 애정을 가지고 동물자원공동연구소를 위해서 발전기금을 기탁해 오신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우수한 인재양성과 대학의 발전을 통해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1995년 설립돼 2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CTC바이오(강원 홍천 소재)는 회사의 사명인 변화(Change), 노력(Try), 도전(Challenge) 정신을 바탕으로 ▲제약 ▲건강기능식품 ▲동물의약품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립수의과학검역원 선정 '동물용 의약품 수출 우수업체', 지식경제부 선정 '신성장경영대상' 대통령 표창, 벤처기업협회 선정 '벤처 천억기업'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