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수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총장(왼쪽)과 정원근 원정통번역센터 대표(오른쪽)가 12월 20일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혁제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제공=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IGSE)와 원정통번역센터가 IGSE가 보유한 영어교육 전문가 인프라를 활용해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재학생들에게는 통번역 실습 및 통번역 분야에 대한 졸업 후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2월 20일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혁제관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안영수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총장과 정원근 원정통번역센터 대표가 참석해 IGSE 재학생들에게는 통번역 교육 및 실습기회를 제공하고 원정통번역센터에는 우수한 통번역 인력을 제공해 양 기관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원정통번역센터는 IGSE 재학생들을 위한 통번역 관련 강연 및 워크숍을 운영하고 영어실력이 우수한 학생들이 통번역가로 활동함으로써 양 기관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는 2002년 설립된 영어교육에 특성화된 대학원으로, 영어지도학과와 영어교재개발학과 석사과정을 통해 2016년 12월 현재 514명의 영어교육 전문가를 배출한 영어교육전문가 양성 대학원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