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삼익가구가 소파전문 브랜드 ‘스튜디오 삼익(Studio Samick)’을 런칭, 이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삼익’이 진행하는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는 다양하다. 우선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내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고, 구매 품목에 따라 텀블러와 가죽케어세트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스튜디오삼익제품 구매 시에는 7% 할인이 적용되며 삼익가구 병행 판매 제품 구매 시에는 최대 20%까지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제공=스튜디오삼익>

‘스튜디오삼익’은 이태리 직수입 천연가죽과 자재를 사용해 만든 맞춤 소파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는 E0 등급 친환경 합판과 벤젠, 톨루엔, 자일렌, 포름알데히드의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검출되지 않는 본드 등을 사용해 바른 소파를 만든다는 기업철학을 담았다.

또한, 오프라인 600평 대형 매장에서 실물 확인 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매장에 방문하면 외장재와 사이즈를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해 맞춤 소파를 구입할 수 있다.

또 소파의 하단 지퍼를 열어 프레임과 스프링, 폼, 밴드 등의 정직한 자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 소파 스프링의 경우, 타사 대비 1.5배의 긴 사용률을 자랑한다.

주목할만한 제품은 댄디한 감성을 담은 ‘프리우스’와 북유럽모던스타일의 ‘미스티’다. 좌우 가죽팔걸이와 수납트레이를 적용한 실용적인 구성의 프리우스는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어떠한 인테리어에서도 잘 어울리는 특징이 있다.수납트레이는월넛무늬목 마감으로 고급스럽고 USB가 내장돼 편리하며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스트레스 기능도 갖췄다. 그리고 스툴을 이용해 ㄱ자 또는 ㅡ자 배치가 모두 가능하다.

미스티는패브릭 질감의 인조가죽인 샤무드와 75도 각의 스틸다릿발을 적용해 모던하면서도 포근한 착석감을 주는 소파다. 샤무드를 사용하여 방수 및 생활오염을 방지하며, 60 여가지의 색상선택이 가능해 다양한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삼익가구의가구의 대한노하우와 정직하고 책임감 있는 자재를 더해 더욱 완성도를 높은 소파를 만들어 냈다”며, “다양한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소파를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튜디오삼익’ 소파 제품 및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전시장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