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젝오=에이팜건강>

[이뉴스투데이 이근하 기자]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에서 임신준비에 도움이 되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쁘띠앤포텐큐’를 출시했다.

신제품 쁘띠앤포텐큐는 기본적인 엽산 외에 임신준비에 도움이 되는 코엔자임큐텐,셀레늄, 아연, 비타민E, L-아르기닌이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건강을 염려하는 임신준비 부부들을 위해 안전한 천연원료로 제작되고 있다. 

시중의 기존 임신준비 제품의 경우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나눠져 있어 따로 구매를 해야 했으나 쁘띠앤포텐큐는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소을 배합한 간편한 올인원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팜건강 대표이사 허용은 “요즘 고령임산부, 난임부부가 많아지면서 계획임신의 중요성이 주목 받고 있다. 난임부부들의 간절한 심정을 생각하며 고심 끝에 임신준비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로만 엄선하여 제품을 제작했다. 쁘띠앤포텐큐를 만난 이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찾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팜건강은 쁘띠앤포텐큐 외에도 임산부를 위한 주수별 영양보충용 라인인 쁘띠앤시리즈(쁘띠앤폴릭, 쁘띠앤아이언, 쁘띠앤오메가, 쁘띠앤포비타, 쁘띠앤칼마디, 쁘띠앤락토유)를 갖추고 있어 임산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다. 

현재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당사 홈페이지에서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최대 20%까지 할인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