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이안태장 조감도<사진 제공=대우산업개발>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건설사들이 막바지 실수요자들을 잡기 위해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다채롭게 펼치고 있다.

24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견본주택을 크리스마스트리로 꾸미는 데 그치지 않고 경품추첨과 가족단위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과자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연말연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먼저 23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대우산업개발 '원주 이안태장'은 오픈 3일간 견본주택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43인치TV, 세탁기, 10인용 밥솥,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 크리스마스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약상담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원주시 우산동 우산삼거리(89-5번지)에 위치한다.

분양관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강화되는 잔금대출 규제로 인해 내년을 넘기지 않기 위해 서둘러 견본주택을 열었다"며 "견본주택에서 집도 둘러 볼 뿐만아니라 경품행사, 크리스마스 케이크 증정 등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수요자들이 많이 찾을 것"이라고 전했다.

같은 날 견본주택을 개관한 현대건설과 GS건설의 '힐스테이트 자이 논산'도 견본주택 행사 및 연말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픈 3일간 견본주택 방문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는 떡국떡을 증정하며, 어린이 300명에게는 산타크로스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LED TV, 청소기, 플레이스테이션, 자전거, 밥솥 등 푸짐한 상품의 테마별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대림산업이 강원도 춘천에서 분양중인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연말 통근 행사가 진행중이다.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소규모 공연이 진행되며, 방명록 작성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어린이 자동차와 아이패드, TV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청약자 가운데서는 추첨을 통해 1 등에겐 5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 지난22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롯세건설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도 오픈 3일간(22일~24일) 견본주택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중이다. LED TV(1명)와 휴롬 원액기(2명), 무선진공청소기(3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은평구 증산동 223-6번지에 자리잡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