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삼성카드는 오늘부터 삼성 페이를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이를 기념해 카드업계 최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삼성 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이마트 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혜택을 2회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삼성 페이 앱에서 이마트 할인혜택이 있는 '이마트 신세계 삼성카드7'을 신청해 발급받으면 신용카드 실물을 받기 전 삼성 페이 앱에 바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신규 고객일 경우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12월 한달동안 삼성 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 계열사에서 삼성 페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짐에 따라 삼성카드 고객들의 편의성과 결제범용성도 한층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삼성 페이, 신세계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