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썬라이더>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송년회 등 잦은 연말 모임이 이뤄지는 12월, 고칼로리의 음식 섭취가 잦아 체중 관리가 어려운 시기다. 이에 다양한 몸매 관리 방법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티톡스나 유산균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한 식이요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썬라이더’는 박보람이 몸매관리를 위해 추천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며, 이벤트 응모 기간은 12월 28일까지다. 

체험단은 겟잇뷰티 박보람 추천 SET(포츈딜라이트, 바이타도필루스)를 받고 제품 사용 후 1월 20일까지 후기와 함께 필수해시태그를 게시하면 된다. 우수 후기를 남겨준 10명에게는 비타민나무열매 앰플 바이타푸르트와 쉐이커바틀 2종 세트, 엽록소 젤리 써니데이즈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제품은 ‘썬라이더’의 ‘포츈딜라이트 오리지날’과 ‘바이타도필루스’다. ‘포츈딜라이트’는 박보람의 데일리 티톡스로 소개된 제품으로, 식물성 항산화 성분 및 티카테킨 성분이 몸을 맑고 가볍게 하고 피부에는 건강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옥타코사놀 성분이 체내 에너지 및 지구력 증진과 활력에 도움을 준다. 1포를 240ml의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되며 설탕, 지방, 감미료, 향료 등 인공화학 첨가물이 없이 자연 영양 성분만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박보람의 데일리 유산균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바이타도필루스’는 건강한 장 기능과 배변활동을 돕는 간편한 분말형 유산균이다. 프리미엄 유산균인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균이 함유돼있어 위산에 강하고 생존률이 높은 유산균 제품이다.

감미료, 합성색소, 합성착색료가 함유되지 않은 ‘바이타도필루스’는 봉지당(3g) 3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들어 있으며 풍부한 식이섬유와 폴리페놀을 함유한 사과 성분도 포함됐다. 섭취 방법은 1일 3회, 1포씩 바로 먹거나 샐러드나 요거트, 시리얼 등에 뿌려먹으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