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 패치 다운 블레이저(왼쪽), 디테쳐블 코트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겨울 추위와 골프 비수기 시즌을 고려해 골프장은 물론, 출퇴근 복장으로도 입을 수 있는 다운재킷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다운재킷은 보온성을 살리되 니트와 울 소재, 가죽소재를 혼합해 스타일을 살린 '레주얼' 제품이다. 필드 복장 외에도 정장 바지 또는 청바지나 면바지 등 캐주얼 복장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실용적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우선 '니트 패치 다운 블레이저'와 '하이브리드 멜란지 다운 점퍼'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디자인됐다.

가슴과 등 부분은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 팔 부분은 부드러운 울 니트 소재가 사용돼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니트 패치 다운 블레이저는 비즈니스 캐주얼 복장으로 입을 수 있도록 옷깃과 주머니 부분까지도 울 소재를 접목해 디테일을 살렸다.

니트 패치 다운 블레이저는 네이비 컬러, 하이브리드 멜란지 다운 점퍼는 네이비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 '스트레치 캐주얼 다운'과 '디테쳐블 코트'는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스트레치 캐주얼 다운은 신축성 좋은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이되 겉감은 울 니트 소재를 사용해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전한다. 디테쳐블 코트는 탈부착 가능한 다운 베스트(조끼)와 레이어드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코트처럼 착용할 수 있다. 

'가죽 패치 다운'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울 니트에 가죽 소재를 혼합해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어깨와 팔 부분에 사용된 양가죽은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움을 강조하고 찬바람을 차단할 수 있도록 목을 덮는 형태로 디자인돼 체온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추운 날씨로 인해 라운드 횟수가 줄어드는 겨울 시즌일수록 필드 외에도 일상 생활에서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편"이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는 소재를 접목, 디자인을 차별화함으로써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복장을 찾는 젊은 남성들의 취향을 공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