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씨풋>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신발 멀티샵 씨풋(CFOOT)이 이미 국내에 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는 조던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 입고 소식을 전했다. 

그간 꾸준한 신상품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의 스니커즈 마니아들에게 정보 전달과 함께 발빠르게 상품을 제공해왔던 씨풋이 올해가 가기 전 조던6 블랙캣, 조던6 퍼플 다이너스티, 조던11 스페이스 잼 2016, 조던 11 에어리스를 입고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근 특정 브랜드나 디자인을 선호하는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많아지면서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상품을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씨풋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컨버스 등 다양한 스니커즈 브랜드의 정품을 구매대행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아온 신발 편집샵이다.

특히 이번 입고되는 신제품 중 가장 큰 기대감을 불러모으는 것은 바로 ‘조던11 스페이스 잼 2016’이다. 영화 <스페이스 잼>의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2016년의 조던 시리즈 중 영화에서 등장한 신발은 조던11인데, 그 중에서도 조던 11 스페이스 잼은 많은 마니아들이 기다려온 제품이기도 하다. 

원래 백넘버가 23번이었던 마이클 조던이 은퇴 이후 코트로 복귀했을 때 백넘버 45를 달고 복귀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조던의 변덕으로 인해 다시 백넘버 23을 달게 됐다. 이 때, 복귀 당시 신었던 스페이스 잼에만 45가 새겨져 있었고, 오늘날 45가 새겨진 조던11이 더욱 높은 희소 가치를 지니게 된 것이다.

이 외에도 씨풋에서는 조던1 브레드 밴드, 범고래, 블랙토, 위저드,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오레오, 조던6 마룬, 카마인, 크롬, 조던11 콩코드 로우, 72-10, 브레드, 바시티레드를 비롯해 업템포 올림픽 시드니, 업템포 검흰, 업템포 흰빨, 업템포 트리플 블랙, 나이키 SB 블레이져, 나이키 된장포스, 아디다스 노마드, 아디다스 슈퍼스타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씨풋 배효환 대표는 “언제나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누구보다 빨리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신발을 구매할 때에 정품만을 판매하는 편집샵 씨풋을 먼저 떠올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