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골프존네트웍스>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신종성)는 투비전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대상으로 총 1억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제2회 전국 골프존파크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지투어(GTOUR) 및 일반 프로 골퍼와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참가 방법은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골프존닷컴에서 골프존 회원 가입 후 골프존파크에서 투비전 시스템으로 대회를 선택, 라운드를 하면 된다.

대회는 프로와 아마추어 2개 리그로 열린다. 프로리그는 명예 등급 보유자와 프로 골퍼가 참가할 수 있고 투비전 투어모드에서 테디벨리와 경산GGC 등 2개 코스 모두 참가하면 된다.

아마추어리그는 투비전 일반모드에서 해비치-남양주와 비발디파크 2개 코스를 선택해 라운드를 하면 된다. 경기방식은 리그당 2개 코스 18홀 플레이 합산방식이다.

경품은 1억3000만원 상당이 준비됐다. 프로리그 프로부의 경우 ▲1위 골드바 25돈 ▲2위 골드바 15돈 ▲3위 골프문화상품권 200만원을 증정한다. 프로리그 일반부는 ▲1위 경우 골드바 15돈 ▲2위 LG 55인치 TV ▲3위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아마추어리그 1위는 골드바 15돈을 받게되며 ▲안마의자 ▲김치냉장고 ▲다이슨청소기 ▲골프문화상품권 등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아마추어리그 최다 라운드 달성자에게는 안마의자, 롱기스트에게 드라이버, 니어리스트에게 아이언세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3라운드 참가시 매장에서 라면 멀티팩 증정, 최다 동반자 라운드 1위에게 골프문화상품권 50만원, 투비전 첫 경험자에게 추첨을 통해 골프문화상품권 5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