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스마일게이트가 16일,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롤플레잉게임 '소울워커'의 캐릭터 4종을 공개했다.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는 메인 캐릭터인 4종으로, 공백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 신비한 능력과 힘을 가진 인류의 구원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공개한 캐릭터는 타인의 고통 앞에서는 정의감에 불타는 소녀 ‘하루 에스티아’, 매사 활발한 성격의 박학다식한 소년 ‘어윈 아크라이트’, 평소에는 얌전하지만 전투 앞에서는 180도 돌변하는 반전매력 소녀 ‘릴리 블룸메르헨’, 호기심 많은 엉뚱 소녀 ‘스텔라 유니벨’까지 총 4종이다.

각 캐릭터는 클래스마다 차별화 된 고유의 무기를 소유하며, 이 무기를 바탕으로 각각 신비한 능력과 특징적인 액션스킬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울워커'는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 )에서 베타테스트 가입 신청을 받고 있다. 베타테스트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