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넷마블게임즈가 '리니지2 레볼루션'이 국내 양대 마켓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출시 반나절 만에 이용자 수 100만 돌파, 출시 당일 다운로드 200만건, 출시일 공식카페 회원수 50만 돌파 등 각종 지표에서 국내 모바일게임 기록을 연일 경신했고 오늘 구글플레이 순위에서도 매출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안정적인 게임플레이를 최우선으로 해 출시 당일 서버를 기존 100대에서 10대 증설했고, 추가적으로 20대를 준비하고 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원작을 기반으로 한 풍부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그래픽 등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향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빠른 업데이트로 재미의 깊이도 더해가겠다”고 말했다.

레볼루션은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인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