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라호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낭만적인 연말을 선사하기 위한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e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et)' 패키지는 올 겨울 특별한 데이트 플랜을 완성시켜줄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의 혜택으로 ▲스탠다드 객실 1박 ▲성인 2인 디너 뷔페 ▲와인이 포함돼 있으며, 추운 겨울 야외 데이트에 유용한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또한 로맨틱한 순간을 위해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특별 제작한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Swarovski®) 크리스털 목걸이를 제공한다. 특히 신라스테이 인근에 위치한 로맨틱 코스는 데이트 플랜의 완성을 높인다.

신라스테이 역삼 인근에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도심 속 왕릉, 선정릉이 유명하다. 연인과 함께 두 손 잡고 돌담 길을 걷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천안에는 스테이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미나릿길 벽화마을이 좋다. 800미터 가량의 골목 안에는 모두 벽화로 장식돼 있어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남기 수 있다.

최근 서울 내 도보여행과 데이트 코스로 각광 받고 있는 항동철길은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있다. 토끼역장과 사진 한 컷 담는 추억도 만들 수 있다.

한편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 가격은 15만원부터 23만원대로 지점별, 요일별 가격이 상이하며 세금은 별도다. 단, 오는 23일과 24일, 30일, 31일과 내년 설 연휴에는 이용이 제한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