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디펀>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부동산 투자 플랫폼 레디펀이 'FUN 1기 재테크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레디펀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조성된 투자금으로 부동산투자를 하는 기업이다.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 지식이나 노하우가 부족하더라도 전문가들이 발굴한 부동산에 투자자들이 적립 및 거치를 통해 투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레디펀이 모집하는 'FUN 1기 재테크 홍보 서포터즈'는 레디펀과 재테크에 대해서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서포터즈모집을 통해 선발된 인원에게는 재테크 공부는 물론 홍콩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으로 방학을 앞둔 대학생들이 특히 주목 하고 있다.

체험단모집 기간은 12월 7일부터 12월 23일까지다. SNS 활동이 활발하고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사람, 재테크 공부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 방법은 레디펀 공식 카페에서 모집공고 게시글에 첨부된 파일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12월 26일 레디펀 공식카페(카페명: 재테크 투자 연구소)에서 발표하며, 활동 기간은 약 3개월이다.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인원들은 미션수행, 레디펀 카페, 블로그 및 블로그체험단 활동, 레디펀 관련 온라인 콘텐츠 생성 등을 경험하게 된다.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개인 활동비 지원(소정의 상금) 및 매월 이벤트를 통한 선물이 제공되며, FUN KING 우수 서포터즈 1인에게는 홍콩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레디펀 카페 활동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은 물론 FUN 2기 서포터즈에 재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역시 주어진다.

기말고사가 끝나가는 시점, 대학생 대외활동이나 블로그알바 등을 구하고 있는 청년들이라면 'FUN 1기 재테크 홍보 서포터즈'를 통한 활동에 주목해 볼 만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