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골프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은 이달 26일까지 전국 골프존 시뮬레이터 설치 매장에서 '카카오드라이버 2016 전국골프클럽리그(GCL)' 예선을 가진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카카오드라이버 2016 전국골프클럽리그(GCL)'는 골프를 통한 국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골프 시뮬레이션을 통한 단체 리그를 출범, 골프 발전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골프존은 지난달 20일까지 순수 아마추어 골프동호회, 클럽, 모임 등을 대상으로 '카카오드라이버 2016 전국골프클럽리그(GCL)' 참가 접수를 받았고 전국 395개 클럽, 2680명의 참가자들이 우승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예선은 서울북부, 서울남부, 경기북부, 경기남부, 인천, 충북(강원 포함), 충남(대전·세종 포함) 등 총 14개 리그제로 열리며, 대회코스는 동원썬밸리CC다. 각 클럽 상위 4명의 스트로크 성적 합산으로 순위를 산정, 각 리그 상위 8개 클럽에게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본선은 2017년 1월 8일부터 3월 5일까지 클럽별 지정 매장, 전국 결선은 2017년 3월 18일 대전 조이마루에서 개최된다.

예선에 참여하는 모든 클럽에게는 카카오드라이버 1만원 할인권, 골프존마켓 1만원 할인권, 골프존카운티 온라인필드부킹 1만원 할인권 등을, 리그 1위 클럽에게는 캘러웨이 크롬소프트 10더즌을 증정한다.

1억원의 시상 규모로 열리는 '카카오드라이버 2016 전국골프클럽리그(GCL)'는 카카오드라이버 주최, 대한골프협회 주관, 한국캘러웨이골프, 골프존마켓, 골프존카운티 후원으로 개최된다. 또 GTD코리아, 1872더치커피 등이 협찬한다. 전국결선은 SBS 골프 채널을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내년 1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한 후 라운드를 한 고객 전원에게는 카카오드라이버 5000원 할인권이 증정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