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LGU+>

[이뉴스투데이 이근하 기자] LG유플러스 사진 콘테스트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의 최종 온라인 투표가 14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11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P9으로 촬영된 사진이 약 1000장 이상 SNS에 업로드 됐으며, ‘좋아요’는 1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출품된 사진들은 사진 동호회 커뮤니티나 인스타그램에서 #P9겨울감성, #OO(듀얼렌즈 상징 문구), #화웨이P9 등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온라인 투표 대상은 출품된 사진 중 1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된 50개 작품이다. 투표는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게시물 링크에 접속한 뒤 가능하다. 참여한 누리꾼 중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주어진다.

한편 LG유플러스는 27일 최종 수상자 21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원이, 최우수상에게는 P9 Plus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에게는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최다 출품인상’, ‘SNS 홍보상’ 등 다양한 수상작을 선정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