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물품보관 서비스 ‘마타주’가 12월 8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제1학생회관 앞 광장에서 ‘기숙사짐 마타주 프로모션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마타주 측은 “종강을 앞두고 짐을 빼야 하는 기숙사 특성에 따라 적지 않은 기숙사생들이 매번 짐보관할 장소를 알아보거나 고향집으로 짐을 보내야하는 고충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고충을 해결해주고자 보다 편리하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짐보관을 도와드리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대학교내에 마련된 마타주 홍보 부스에서는 짐보관 상담 데스크 운영을 통해 실제로 자취를 하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셀프스토리지의 장점과 활용도에 대해 1:1 상담이 이뤄졌다. 또한, 마타주 짐보관 이용료 50% 할인 혜택 및 현장 짐보관 신청 시 마타주 제작 보조배터리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됐다.

마타주 포토존에서는 대학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됐다. ‘SNS 인증샷 이벤트’와 ‘마타주 앱 다운 이벤트’가 바로 그것인데, 참여 학생들에게 카카오빵과 핫식스가 100% 증정됐다.

한편, 업체 측은 마타주 홍보부스에서 짐보관을 신청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오는 15일, 대학교 내 기숙사 앞에서 물품보관 픽업을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마타주 이주미 대표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를 시작으로 2017년 새해에도 서울, 경기권 대학교에서 기숙사생들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