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대림>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영하의 날씨로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끈한 어묵탕 ‘대림선 부산 어묵탕’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어묵명가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대림선 부산 어묵탕’은 ‘가쓰오 어묵탕’과 ‘짬뽕 어묵탕’ 2종으로 구성됐다.

‘대림선 부산 어묵탕’ 2종은 연육함량 85% 이상의 프리미엄 알래스카 명태연육으로 만든 어묵과 차별화된 소스로 더욱 쫄깃하고 신선한 어묵의 식감과 깊고 진한 어묵탕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봉, 볼, 사각, 곤약 등 다양한 종류의 어묵이 담겨있으며, 기존의 자사 어묵탕 대비 중량을 20% 늘린 BIG(빅) 사이즈 제품이다.

특히, ‘짬뽕 어묵탕’의 경우 국내 최초의 짬뽕국물 컨셉 어묵탕으로 신선한 해물로 맛을 내 더욱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을 즐길 수 있다. ‘가쓰오 어묵탕’ 또한 가쓰오부시로 맛을 낸 일본 정통 맑은 어묵탕으로서 기존의 탁한 국물의 어묵탕에서 벗어난 맑은 국물로 차별화 했다.

‘대림선 부산 어묵탕’ 2종은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