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엠케이유니버셜>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엠케이유니버셜이 ‘VIP ASIA AWARDS 2016’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VIP ASIA AWARDS’는 아시아를 빛낸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을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로 지난 11월 30일 용산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뛰어난 인기를 얻고 있는 ㈜엠케이유니버셜은 2015년 백만 불 수출탑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에스테틱 토탈 솔루션 회사다. 

특히 수출에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여러 수출국에서 트로이아르케 브랜드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트로이아르케는 1:1 맞춤 처방 화장품으로 상담을 통해 피부고민 해결에서부터 체질 개선까지 고객의 건강과 피부상태에 맞는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엠케이유니버셜은 숍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제품, 프로그램, 비즈니스모델을 동시에 제공하는 명실 상부한 ‘토탈 에스테틱 솔루션 기업’으로 전 세계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가들의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17년 300만불 달성을 목표로 하며 2019년까지 50개국으로 상품을 수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