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여기어때는 타임세일과 얼리버드로 판매된 객실이 64만개에 이르며, 예약 거래 규모는 200억원대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타임세일은 숙박 제휴점이 스스로 정한 시간대와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가격을 정하고 객실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능이다.

얼리버드 객실은 숙소 예약 후 반값 쿠폰을 바로 지급해, 객실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한정판 객실이다.

우선 타임세일을 통해 지난 6개월간 누적 판매된 객실은 약 60만개이며 거래액은 200억원을 넘어섰다. 특히 해당 제도가 도입된 지난 6월 대비, 11월 타임세일 월 매출은 20%나 증가했다. 

또한 지난 3개월간 '얼리버드'를 통해 판매된 객실은 약 4만개에 달하며, 예약 거래액은 9월 대비 11월에 30% 증가했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팀 이사는 “얼리버드와 타임세일로, 숙박업주는 고객을 능동적으로 확보하면서, 공실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 더불어 사용자는 파격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합리적인 숙소 예약 가능하다”며 “숙박O2O 앱을 통한 숙박시설 예약이 일상화되면서 제휴점주와 사용자간 접점이 강화된 것”라고 해석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