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최고난도 수학 시리즈 출시<사진제공=이투스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최상위 1%를 위한 수능 수학 최고난도 문제집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 시리즈를 전격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시리즈는 단순히 난도만 높은 문제가 아닌 수능 출제 가능성이 높은 교과 통합형 최고난도 문항을 수록한 수능 수학 킬러 문제 대비서다.

오는 2018학년도 수능 영어영역부터 절대평가가 확정되면서 수학 영역이 변별력 있는 과목으로 떠오름에 따라 변별력을 확보할 수 있는 킬러 문제가 출제될 가능성도 커졌다.

실제로 2017 수능 수학영역에서 나형의 경우 최상위권을 가리는 최고난도 문제가 기존에 1~2문제에서 3~4문제로 늘었고, 가형의 경우 여러 개념을 섞어 놓은 통합형 문제가 많이 출제됐다.

따라서 수학영역의 1등급을 받기 위해서 수험생들은 통합형 최고난도 킬러 문항을 철저하게 대비해야 한다.
 
이에 수험생들의 보다 완벽한 킬러 문항 대비를 돕고자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시리즈는 '킬러 문제 입문-N제-최고의 수상작-실전 모의고사' 총 4권으로 구성됐다.

우선 킬러 문제를 처음 학습하는 학생들을 위한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 킬러 문제 입문』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21번, 29번, 30번의 출제 유형을 분류해 해법을 제시한 입문서로 특히 적은 분량으로 빠르게 학습을 끝내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수학 과목별 최고난도 유형을 모은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 N제』는 전국 고등학교에서 평균 정답률 44.7%를 기록한 검증된 문제만을 수록했다.

가형은 305제, 나형은 295제로 취약한 단원과 유형을 집중 훈련하기 충분한 양의 문제를 수록했고, 이색적으로 SKY 및 의치대 선배들이 직접 출제한 문제들을 수록한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 최고의 수상작』은 최근 수능에서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신유형 문제를 대비하기 좋다.

마지막으로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 실전 모의고사』는 최고난도 문항이 실제 수능과 같은 형식으로 수록돼 있어 실전 연습을 하기 좋다.

한편,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주요 대학 전형 포인트를 완벽 분석한 '2018학년도 입시리허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퍼 최고난도 수학』시리즈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