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베르디의 숨겨진 명작, 오페라 <포스카리가의 두 사람>을 12월 4일(일) 단독 상영한다고 2일 밝혔다.

오페라 <포스카리가의 두 사람>은 어두운 분위기의 음색이 돋보이는 베르디의 초기작으로 실제 역사적 사건을 기반으로 한다. 올해 베르디의 성지라고 불리는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에서 공연돼 평단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 작품은 15세기 베네치아 공국의 총독 ‘프란체스코 포스카리’와 그의 아들 ‘야코포’, 총독의 정적 ‘말리피에로’가 벌이는 권력에 대한 억제할 수 없는 욕망을 보여준다.

특히 무대를 압도하는 장악력으로 오페라의 황제라고 불리는 ‘플라시도 도밍고’가 총독 ‘프란체스코 포스카리’로 분해 눈길을 끈다. 

지휘봉을 잡은 ‘미켈레 마리오티’가 들려주는 관현악 선율도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물의 도시인베네치아의 숨결과 권력에 대한 욕망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탈리아 레퍼토리의 신동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상영작은 국내 영화관 최초로 메가박스에서 상영하는 ‘유니텔 클래시카 4K 오페라 기획전’의 작품으로 Full HD보다 4배 더 높은 화소의 4K 고화질 영상과 5.1채널 입체 음향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페라 <포스카리가의 두 사람>은 메가박스 9개 지점(코엑스점, 센트럴점, 목동점, 신촌점, 킨텍스점, 분당점, 대구점, 해운대점, 광주점)에서 상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