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젤 ‘토모키즈’, 농협상호금융과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 맺어
상태바
유엔젤 ‘토모키즈’, 농협상호금융과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 맺어
토모키즈 캐릭터 이미지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통장 및 스티커 제작
  • 유제원 기자
  • 승인 2016.12.0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유아 에듀테크 전문기업 유엔젤(대표 최충열)은 지난달 30일 농협상호금융과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유엔젤은 농협상호금융에서 출시한 ‘도담도담통장’ 가입자에게 토모키즈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통장 및 스티커 이미지를 제공하고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토모키즈의 일부 서비스도 1개월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농협상호금융의 ‘도담도담통장’은 임산부, 어린이 등 개인고객 및 정부의 출산장려정책 동참 법인에게 우대금리와 같은 금융혜택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입출금식통장과 예금, 적금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상품별 최대 3%p까지 금리를 우대한다.

‘토모키즈’는 태교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필요한 놀이학습 콘텐츠 1만여 편을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애플리케이션이다. 동화, 동요, 영어, 놀이, 학습, 캐릭터월드 등 새로운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다양한 장르의 학습이 한 곳에서 가능해 체계적인 홈스쿨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엔젤 관계자는 “이번 농협상호금융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 양사가 보유한 서비스를 이용해 임산부, 육아맘, 어린이 등 타깃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