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매일유업이 배우 차태현을 ‘소화가 잘되는 우유’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TV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차태현과 함께 새로 선보이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TV광고는 유당을 제거해 배 아픔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기능성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광고에서 차태현은 우유를 마시고 싶지만 "배 아플 텐데"라는 걱정에 우유를 마실까 말까 고민하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원샷하고 편안한 표정을 지으며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배 아픔 걱정 없이 편안하게 우유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지난해에는 매일유업과 경희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장영운 교수팀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활용해 유당분해우유가 복통, 설사 등의 유당불내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한 바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믿을 수 있는 국민배우로 통하는 차태현의 이미지가 제품의 신뢰도와 잘 부합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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