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녹즙>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효소가 살아있는 생즙을 담은 건강음료 '명일엽&헛개 발효녹즙'을 출시했다고 29일(화) 밝혔다.

'명일엽&헛개 발효녹즙'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명일엽에 헛개, 밀크씨슬을 넣고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건강음료다.

매일 착즙한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과 유기농 케일 생즙이 25% 함유되어 비타민, 미네랄의 섭취를 돕고 상큼한 레드자몽과 열대과일을 함께 담아 향긋한 맛을 보여준다.

이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인기 제품인 ‘칸러브 명일엽&헛개’를 새롭게 리뉴얼한 것으로, 발효를 통해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함량이 기존 대비 2.4배 증가한 48mg으로 기능을 강화했다. 

풀무원녹즙 손민정 제품매니저(PM)는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와 야근으로 직장인들의 정신적·신체적 스트레스가 증가하는 시기”라고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연시 건강 캠페인인 ‘간편하게 간~ 편해지자’의 일환으로 ‘발효녹즙 3종’(명일엽&헛개 발효녹즙, 마늘&부추 발효녹즙, 아스파라거스&케일 발효녹즙)에 대해 겨울철 한정판 패키지인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윈터 에디션은 패키지 디자인에 크리스마스 파티 느낌의 고깔모자, 눈꽃무늬 패턴을 담았다.

‘명일엽&헛개 발효녹즙’은 풀무원녹즙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용량은 한 병에 120ml이며 가격은 1900원이다.

12월 한 달간 신규고객에게 수면양말을 선물하고, 6개월 약정 고객에게는 풀무원건강생활 건강즙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