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젠틀마스크>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프리미엄 힐링테라피 코스메틱 브랜드 ‘젠틀마스크(GENTLEMASK)’가 지난 25일 ‘아로마틱 트리트먼트 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유기농 호호바오일과 제주산 동백오일이 함유된 프리미엄 보습 페이스오일로 최적의 피부 보습을 도와주며,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흡수력으로 얼굴은 물론 건조한 몸과 헤어 등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오일이다.

유기농 호호바오일과 제주산 동백오일 외에도 유기농 포도씨 오일과 씨벅톤 오일이 함유돼있어 피부의 톤과 결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며, 향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플로럴 계열의 100% 천연 향으로 거부감 없이 은은한 아로마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로마틱 트리트먼트 오일’은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효과와 비타민E 등 최적의 피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13가지의 천연 오일이 복합적으로 함유돼있어 피부 보습 및 진정을 돕는다.

이외에도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심처방 페이스오일로 20가지 주의성분을 비롯해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포함돼있지 않으며, 색소, 파라벤, 인공향료, 미네랄오일을 별도로 첨가하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젠틀마스크 관계자는 “지성피부를 가진 분들은 오일이라는 이유로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유분은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질 때 나타나는 현상으로 오일을 사용해 속 건조를 없애고 균형을 찾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사용감이 가볍고 빠른 흡수력으로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있어 피부타입을 막론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바디로션이나 토너, 수분크림, 파운데이션, 헤어에센스 등과 혼합해 활용하면 더욱 큰 만족감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젠틀마스크가 금번 출시한 ‘아로마틱 트리트먼트 오일’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은 브랜드 공식몰을 포함한 위즈위드, 텐바이텐, 스킨알엑스, 1300k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