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디펀>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쉬운 투자 부동산 투자플랫폼 레디펀(대표 김기동)이 재테크 홍보 서포터즈 FUN 1기를 모집한다. 

레디펀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조성된 투자금으로 부동산투자를 하는 회사로,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 지식이나 노하우가 부족하더라도 전문가들이 발굴한 부동산에 투자자들이 적립하거나 거치식으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레디펀은 부동산개발, 경매, 감정평가 등 부동산 전문가들이 자체 개발한 심사평가 시스템을 이용해 검증된 상품들에 투자하고 있다. 

레디펀의 서포터즈 FUN 1기는 SNS활동이 활발하고 평소 재테크에 관심이 많거나 재테크 공부를 시작하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2월 7일부터 12월 23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하며, 레디펀 공식 카페에서 모집공고 게시글 스크랩 후 서포터즈 지원 게시글에 지원하면 된다. 

서포터즈의 합격자는 12월 26일 레디펀공식 홈페이지나 카페,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활동 기간은 약 3개월이다. 선발된 체험단 활동 인원은 발대식(OT) 후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되며, 정기적인 미션수행, 레디펀 카페 블로그 가입 및 활동, 레디펀 관련 온라인 콘텐츠 생성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레디펀은 첫 서포터즈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정의 개인 활동비 지원, 매월 이벤트를 통한 선물을 제공하며 FUN KING으로 선정 된 우수서포터즈에게는 상금 및 여행지원 포상이 주어진다.

레디펀 전략기획팀 관계자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함께 부자 되는 그날까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레디펀과 솔직 담백하게 재테크 관련 서포터즈를 해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다"며 "대학생 대외활동, 블로그 체험단 알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